백합.정원 인스턴스 관리자, 양손검입니다. @gardener 와 같은 사람이지만, 사담 등을 위해 별도의 계정을 사용합니다.
쯔방이라고 불러주세요. 마음대로 팔로 주셔도 됩니다! […]
🌉 bridged from ⁂ https://yuri.garden/@pbzweihander, follow @ap.brid.gy to interact
쯔방 :yuri: :yurigarden: :garden:
Loading...
집에왓으니빵손을할테야
웃수저인 연친들 볼 때 마다 배신감 느껴........
https://github.com/usememos/memos
오.. 약간 제가 logseq에서 좋아하는 점과 비슷한 지점이 있는 노트앱이네요... 관심...
파판14
에이스컴뱃
프로젝트윙맨
카타나제로
스카이림
등등
플리의 절반 이상은 게임음악임
인스타에서 본 거
책 고블린이 책 보다가 울고 있음
"책 고블린아, 왜 우니?"
"주인공이 행복해. 좋아하던 사람하고 맺어지고 집에 돌아가서 편히 살고 있어"
"근데 왜 그렇게 슬퍼?"
"책이 아직 삼분의 이 밖에 안 지났어."
같은 질문 다른 대답 :sacabambaspis_face:
음음 바로 이거지
[다양한 키보드 판매글, 유품]
https://github.com/Suckzoo/keyboard-market
키보드 판매하신대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