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
Loading...
リョ三、リバ不可. 리버스, 리버시블 불가능. 리버시블을 소비하는 사람도 무리.
74









Loading...
최근에 교정해서 양치1시간씩하느라 삶을 살아갈시간이 부족함 그리고 앞니가 0.4미쯔이만큼 벌어져서 무언가끊어먹고싶은데 안잘릴때의상실감 버티기가힘듬 진짜앞니도 이동시키면 이렇게 가짜같아서 기묘한데 진짜가짜인미쭈이 게다가 몇개월을 비우고살아?ㄷㄷ 앞으로도 무조건적으로 지지하고 쉴드칠거임 아...👍
상악확장해서 앞니벌리는거는 중단하면 다시 원래대로 모인다는데 미쭈이처럼 발치된경우는 모이는지 잇몸이꺼지는지 궁금함,,, 어디서 빈자리생기면 치아가 이동해서 자리를메꾸려고 한다고 읽은거같은데 24시간 교정정보만봐서 공식설정인지 동인설정인지 모르겠는 사람됨
그간 좋아하게된캐릭터생각을 갑자기하게되는데. 작품최강남자, 이상한가치관을강요함,주인공에게 패배하고 히로인이됨(이세가지 중요),거구,금발(이면더좋음) ...이 요즘 나의 취향인것같다. 라고생각햇으나...(매타포루이,트라이권나이부수,) 도로해도로2기소식 보고 예전부터사랑햇엇네...를깨달음 (보스,) 죠조디오도 그렇고,,미쭈이도 다소 스트라이크존 안이었어,,
다들새해재밋게보내고계신지… 저는발더계3 엔딩을봤고 섀도하투랑 무사히끝까지사귐(당연히 나,여캐) 자이제패르소나의시작이다
아무도그누구도그어떤누구도원하지않는데괜히올려서 이새끼뭐임?이란생각들게할까봐 홍보를 할말고민했는데.. 요즘 크레페에서 커미션받고잇어요 ... 신청의사가잇으시다몬 디엠을… 혹은 크레페주소요청을… 2월은좀어려울지도,,,아닐지도,,,모를지도,,나도날,,,
농협은행
동인지가왓다,,,공부다햇으니천국가러감🥀
1mo
1mo
킈린지콘서트갓다오고 6회정도 승천
퇴근공부잠을반복하니괴물이될고같아요 집가는길30분동안밖에행복이없음 나는왜스스로고통받기를선택했는가 적어도주말은쉴걸 뇨따미쭈이에게 레슬링기술당하는료따가너무보고싶고 몸의피가다마르는기분피눈물이흐르는기분이공존함 공부하려고 책핀 첫날 근1년간미동도하지않은영감이샘솟아서 콘티까지짰을때 그만뒀어야했어 나는놀기위해태어난몸이었다고…
작품최강남자가 어딘가비뚤어진 생각을 갖게돼서 주인공과대립하고 싸우다가 죽임당하는 것은 왜이렇게 좋은걸까,,. 죽은장면이 다소 명화처럼보입니다 매타포할때 루이가너무 아름답게죽어서 감격함,,, 그리고이제 루이는 그이후 살아있으면 더괴로워할거같아서 살리고싶음(워~
4mo
5mo
5mo
6mo
4mo
3mo
4mo
4mo